[WWE] 코로나19로 유명을 달리한 아프리카 원주민 캐릭터 카말라(Kamala)


[WWE] 코로나19로 유명을 달리한 아프리카 원주민 캐릭터 카말라(Kamala)

지난 1971년 쿠테타를 통해 정권을 잡아 수많은 자국민들을 상대로 피의 숙청을 실시한 우간다의 대통령 이디 아민(Idi Amin)은 인류 역사상 최악의 독재자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WWE는 강력하고 무서운 이미지의 그를 캐릭터화 해보자는 생각을 갖게 되었고 2미터의 흑인 레슬러에게 아프리카 원주민 캐릭터를 부여하게 됩니다. 카말라는 오랜 기간 동안 선수생활을 한 전설적인 선수입니다만 그의 삶은 굴곡의 연속이었습니다. <프로필> 이름 : 카말라 (Kamala) 생년월일 : 1950년 5월 28일 키 : 201cm 이 선수의 본명은 제임스 해리스(James Harris)로 미국 미시시피주 세나토비아 출생입니다. 영어를 하지 못하는 아프리카 원주민 캐릭터였지만 실제로는 영어에 능숙한 인물이었고 아프리카 우간다의 한 지역명을 캐릭터명으로 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어려서부터 순탄치 않은 삶을 살아야만 했습니다. 아버지가 총격으로 사망했는데 당시 그의 나이는 4세였고 갑자기 가난해진 카말라...


#WWE #코로나19 #카말라 #이디아민 #원주민 #아프리카 #심장마비 #사망 #당뇨 #다리절단 #합병증

원문링크 : [WWE] 코로나19로 유명을 달리한 아프리카 원주민 캐릭터 카말라(Kama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