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캔자스시티를 진심으로 사랑했던 선수...마이크 스위니(Mike Sweeney)


[MLB] 캔자스시티를 진심으로 사랑했던 선수...마이크 스위니(Mike Sweeney)

메이저리그 역사를 살펴보았을 때 캔자스시티 출신 슈퍼스타는 조지 브렛과 할 맥레이 정도가 먼저 거론됩니다. 전형적인 스몰 마켓 구단으로 선수 영입에 거액을 투자하기 힘들어 슈퍼스타가 탄생하기 쉽지 않은 환경인데요. 1991년 합류한 마이크 스위니는 캔자스시티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되었으며 경기장 안팎에서 팀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프로필> 이름 : 마이크 스위니 (Mike Sweeney) 생년월일 : 1973년 7월 22일 키 : 185cm 드래프트 : 1991년 10라운드 캔자스시티 로얄스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출신인 스위니는 자신 포함 8명의 형제들이 있었는데 많은 형제들과 함께 생활하며 서로 포옹해주는 것이 익숙했고 타인을 진심으로 사랑할 줄 아는 마인드를 어려서부터 배울 수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온타리오 고등학교에서 포수로 선수생활을 하며 유망주로 떠올랐고 고교 졸업 1달 전에 캔자스시티와 계약을 하며 프로선수가 되는데요. 포수로 데뷔를 했지만 시간이 지나며 ...


#MLB #캔자스시티 #조지브렛 #올스타 #스위니 #마이크스위니 #로얄스 #레전드 #강타자 #프랜차이즈

원문링크 : [MLB] 캔자스시티를 진심으로 사랑했던 선수...마이크 스위니(Mike Swee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