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충격적인 비행기 사고로 세상을 떠난 투수...코리 라이들(Cory Lidle)


[MLB] 충격적인 비행기 사고로 세상을 떠난 투수...코리 라이들(Cory Lidle)

지난 1997년부터 2006년까지 선수생활을 한 코리 라이들은 선수시절 화려한 주목을 받았던 선수도 아니었으며 9년 동안 7개의 유니폼을 입었던 대표적인 저니맨이었습니다. 팀의 주축 선수는 아니었지만 몸담은 팀에서 선발진의 한 축을 담당하며 쏠쏠한 활약을 펼치던 선수였는데...어느 날 갑자기 비행기 충돌사고라는 충격적인 뉴스에 그의 이름이 등장했고 9.11테러를 경험한 뉴욕 시민들도 놀란 가슴을 쓸어내려야 했습니다. <프로필> 이름 : 코리 라이들 (Cory Lidle) 생년월일 : 1972년 3월 22일 키 : 179cm 미국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 출신인 라이들은 캘리포니아주 웨스트 코비나에 있는 사우스 힐스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제이슨 지암비, 애런 스몰 등과 팀메이트로 지냈지만 빛이 나는 활약을 하지는 못했고 메이저리그 드래프트에 지명되지 못한 채 낙방을 하는데요. 미네소타와 자유계약으로 계약하며 꽃이 피나 했지만 또 다시 방출, 야구가 아닌 바텐더로서 생활을 하게 됩니다....


#MLB #뉴욕 #라이들 #비행기 #사고 #사망 #코리라이들 #테러

원문링크 : [MLB] 충격적인 비행기 사고로 세상을 떠난 투수...코리 라이들(Cory Li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