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역사상 최장신 선수...‘안데스에서 온 설인’ 자이언트 곤잘레스(Giant Gonzalez)


[WWE] 역사상 최장신 선수...‘안데스에서 온 설인’ 자이언트 곤잘레스(Giant Gonzalez)

프로레슬링에는 옛날부터 거인 캐릭터를 연기한 선수들이 쭉 있었습니다. 언더테이커, 케인, 빅쇼가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히지만 이후 등장한 그레이트 칼리 역시 인도 시장을 개척하는데 큰 공헌을 한 선수로 꼽히고 있고 현재는 오모스가 그 명맥을 이어받고 있는데요. 1990년대 WWE에 깜짝 등장한 자이언트 곤잘레스 역시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겼던 선수였습니다. <프로필> 이름 : 자이언트 곤잘레스 (Giant Gonzalez) 생년월일 : 1966년 1월 31일 키 : 234cm 자이언트 곤잘레스는 아르헨티나 프로모사 출신으로 그의 집안은 농업에 종사하고 있었습니다. 거인증으로 인해 키가 매우 컸던 그는 초등학교때 이미 190cm가 넘었고 키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농구선수 생활을 하는데요. 16세에 216cm까지 자랐던 그는 국가대표에 선발됐고 1988년 서울 올림픽에 아르헨티나 농구 대표로 대한민국을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아르헨티나 주전 센터로서 좋은 활약을 펼쳤던 그를 NBA 구...


#234cm #최장신 #자이언트곤잘레스 #안데스산맥 #아르헨티나 #스포츠영웅 #설인 #당뇨합병증 #WWE #키

원문링크 : [WWE] 역사상 최장신 선수...‘안데스에서 온 설인’ 자이언트 곤잘레스(Giant Gonzal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