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KBO 역수출 신화 쓰고 있는 한화 출신 마이크 터크먼(Mike Tauchman)


[MLB] KBO 역수출 신화 쓰고 있는 한화 출신 마이크 터크먼(Mike Tauchman)

대한민국에도 프로야구 리그가 운영 중에 있지만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메이저리그에 비해 몇 수 아래로 평가받는 것이 사실입니다. KBO 역시 용병제도를 운영하며 얇은 선수층을 보완하고 국내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도 기여를 하고 있는데요. 미국에서 실패를 경험하고 아시아 무대로 향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몇몇 선수는 국내 리그에서의 활약을 기반으로 미국으로 역수출되어 성공 신화를 쓰고 있습니다. 지난해 한화 이글스에서 뛰었던 마이크 터크먼은 올해 시카고 컵스로 팀을 옮겨 당당히 주전 자리를 꿰차며 KBO의 매운 맛을 보여주는 중입니다. <프로필> 이름 : 마이크 터크먼 (Mike Tauchman) 생년월일 : 1990년 12월 3일 키 : 185cm 드래프트 : 2013년 10라운드 289순위 콜로라도 로키스 미국 일리노이주 팰러타인 출신인 터크먼은 고등학교와 대학교 시절 엄청난 유망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윌리엄 프림드 고등학교 3학년 시절 미식축구와 병행을 하면서도 타율 .4...


#MLB #마이크터크먼 #시카고컵스 #신화 #역수출 #용병 #터크먼 #한화 #한화이글스

원문링크 : [MLB] KBO 역수출 신화 쓰고 있는 한화 출신 마이크 터크먼(Mike Tauch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