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스카이 트리 쇼핑 일기] 의외의 장소에서 의외의 만남, 포켓몬센터 스카이 트리 타운 / 별의 커비 카페 / 해리포터 팝업스토어 :)


[도쿄 스카이 트리 쇼핑 일기] 의외의 장소에서 의외의 만남, 포켓몬센터 스카이 트리 타운 / 별의 커비 카페 / 해리포터 팝업스토어 :)

도쿄 스카이 트리 포켓몬센터 스카이 트리 타운 별의 커비 카페 해리포터 팝업스토어 도쿄 스카이 트리는 전망대 + 건물인데, (남산타워에 매장들 들어와 있는 느낌) 스카이 트리에만 꽂혀 사실 건물 안이 훨씬 더 재미있을 줄 몰랐다. ㅋㅋ 스카이 트리 올라가는 길에 발견한! 포켓몬센터!!!!!!! 스카이 트리 예약 시간이 촉박했기에.... 갔다 와서 들리게 됐는데, 역시 포켓몬센터에 들어가면 10만원 소비는 디폴트 값 :) 스카이 트리 타운 지점이라고 피카츄가 스타이 트리 붙잡고 있다. 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난 집에 이미 "안아줘 피카츄" 인형이 있기에 (피카츄를 품에 폭 안을 수 있게 만들어 둔 인형이랄까? 인형 이름이 그렇다. ㅋㅋㅋㅋㅋㅋㅋ) 탕구리를 구매 :) 애기들이 하나같이 똘망똘망한 얼굴로 '나를 데려가세요 ~' 하는데 도저히 외면 불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인형을 쿠션 이상으로 여기지 않는 분들도 주변에 당연히 많지만 ㅋㅋㅋㅋㅋㅋ 나는 이상하게 어릴 적부터 지금...


#도쿄소라마치별의커피카페 #도쿄포켓몬센터스카이트리타운 #도쿄해리포터팝업스토어 #일본도쿄스카이트리건물 #일본도쿄스카이트리쇼핑

원문링크 : [도쿄 스카이 트리 쇼핑 일기] 의외의 장소에서 의외의 만남, 포켓몬센터 스카이 트리 타운 / 별의 커비 카페 / 해리포터 팝업스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