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우에노역 주변 맛집] 호텔에서 멀리 나갈 수 있는 시간은 안 될 때, 몬자야끼/텐동/오마카세 :)


[도쿄 우에노역 주변 맛집] 호텔에서 멀리 나갈 수 있는 시간은 안 될 때, 몬자야끼/텐동/오마카세 :)

일본 도쿄 우에노역 몬자야끼/텐동/오마카세 출장이 주 목적이었다 보니 맛있는 곳을 찾아서 가고 싶어도 호텔에서 멀리 떨어지기가 참 애매~ 했는데, 다행히 우에노역 주변으로 몇몇 맛집이 있었다. :) 즉흥적으로 찾아간 곳도 있고 오마카세 같은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해 두었다. 우에노역은 걸어서 우에노히로코지역 쪽까지 돌 수가 있다. (10 ~ 15분 정도 거리임) 몬자야끼 모헤지 우에노 본점 먼저 몬자야끼! 여기는 오코노미야끼를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한국 여행객들 사이에서 매우 알려져 있는 식당인 것 같았다. 미리 예약을 못 하고 방문한 곳이라 웨이팅이 상당히 길었는데, (대기 인원이 전부 한국인) 약 45분 정도 대기 후에 들어갈 수 있었다. (물론 기다릴 수 있는 맛이었음) 가게 내부가 좁기도 하고 회전이 빨리 이루어지는 음식이 아니다 보니 더 기다렸던 것 같다. 단점은 냄새가 온몸에 벨 수 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먹고 난 후 밖으로 나오면 문 앞에서 가게 직원분께서 친...


#몬자야끼모헤지우에노본점 #우에노아메요코상점가맛집 #일본도쿄우에노역몬자야끼 #일본도쿄우에노역주변맛집 #일본도쿄우에노히로코지맛집

원문링크 : [도쿄 우에노역 주변 맛집] 호텔에서 멀리 나갈 수 있는 시간은 안 될 때, 몬자야끼/텐동/오마카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