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 업무 일지] 4세대 필링 성분 "라하 (LHA)"?, 아하 바하 파하와 무슨 차이일까? :)


[BM 업무 일지] 4세대 필링 성분 "라하 (LHA)"?, 아하 바하 파하와 무슨 차이일까? :)

화장품 회사 BM 각질 제거 성분 "라하" 아하 vs 바하 vs 파하 vs 라하 한글 공부하는 것 같은 각질 제거 성분명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아주 긴 단어의 줄임말인데 ~ 물리적 제거 방법에 비해 순하다고 알려진 화학적 제거의 대표 성분들이다. 이 화학적 제거 방법의 성분들도 자세히 뜯어보면 추천 피부 타입이 있는데!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위의 표와 같이 피부 타입을 나누어 추천할 수 있다. :) 사진 출처: pexels 우선, 아하! AHA (Alpha Hydroxy Acid)는 수용성 성분으로 피부 표면의 죽은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성분이다. 그러니 피부 표면의 질감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어, 건조하면서도 피부 톤이 어둡고 잔주름이 있는 피부에 추천할 수 있다. 사진 출처: pexels 다음 바하! BHA (Beta Hydroxy Acid)는 지용성으로 모공을 깊숙이 청소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모공이 ...


#바하 #각질제거제 #파하 #얼굴각질제거제 #라하 #얼굴각질제거 #아하 #각질제거성분 #라하클렌징 #각질제거팩 #각질제거주기 #화학적각질제거

원문링크 : [BM 업무 일지] 4세대 필링 성분 "라하 (LHA)"?, 아하 바하 파하와 무슨 차이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