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명절에 '자유로' 한복판에서 제 차가 멈춰서서 '삼성화재 견인'서비스 요청했어요!!


지난 명절에 '자유로' 한복판에서 제 차가 멈춰서서 '삼성화재 견인'서비스 요청했어요!!

제목 그대로 지난 '설'에 새벽에 갔다가 새벽에 얼른 와야지~~ 하는 생각으로 지방에 갔다가 명절 당일날 새벽 3시에 고향을 출발해서 '일산'으로 오고 있던 와중에 '강변북로'에 들어서자 차량에 경고 알림이 하나 떴었습니다. 가끔 밧데리 방전되고 여러가지 경고 알람을 봐 오긴 했었는데요~~ 이번 건 좀 느낌이 쌔~~ 했었는데요...... [르노삼성 SM5] 전원공급 장치에 이상이 있습니다 제너레이터 교환 르노삼성 SM5 발전기 교환 안녕하세요 진솔입니다! 오늘은, 르노삼성 SM5 차량 계기판에 경고등이 점등... blog.naver.com 위에 링크 걸어놓은 차량과 동일한 알람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이 새벽 3시 정도 됬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강변북로'에 차량을 세울 공간이....네~~ 없지요!! 그러다가 결국 제 'M5'가 정말 이러다 서겠구나....라고 뭔가 본능적으로 느끼고 결국 차량을 나름 운좋게도...... 그렇지만 여전히 '자유로 한복판'에 가까스로 세웠는데요. ...


#견인서비스 #발전기방전 #삼성화재 #삼성화재견인 #삼성화재콜센터 #제네레이터 #차량멈춤

원문링크 : 지난 명절에 '자유로' 한복판에서 제 차가 멈춰서서 '삼성화재 견인'서비스 요청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