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 전문 변호사] 직장 여성 직원에게 술을 마시게 하고 강간을 한 상사를 고소대리하였고, 결국 피고인은 징역형(실형)이 선고되었습니다.


형사 전문 변호사] 직장 여성 직원에게 술을 마시게 하고 강간을 한 상사를 고소대리하였고, 결국 피고인은 징역형(실형)이 선고되었습니다.

형사사건을 전문으로 해오는 변호사로서, 성범죄, 특히 술을 마신 상황에서 이루어진 강간이나 강제추행, 유사강간행위 등과 관련한 사건을 너무나도 많이 처리해왔습니다. 물론 피의자(피고인)의 변호인으로서는 그에 맞게 억울한 부분이 있을 경우 무죄를 주장하기도 하였고, 명확히 유죄가 인정될 사안인 경우에는 합의를 이끌어내거나 양형상 최대한 관대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해왔지요. 하지만 때로는 피해자(고소인)의 대리인으로서 상대방을 엄벌에 처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양 측의 입장에서 소송 업무를 수없이 수행해왔기에 어떤 점이 공격포인트이고, 또 어떤 부분이 방어포인트인지를 명확히 아는것이 바로 전문변호사의 능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올해 초, 회사 내에서 직장 상사로부터 회식을 강요받았고, 결국 술자리에서 취한 나머지 정신을 잃은 상태에서 직장상사로부터 강간을 당한 사건과 관련하여, 피해자의 입장에서 고소하고 상대방이 강력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법률조력을 ...


#강간 #강제추행 #성매매 #성범죄 #유사강간 #준강간 #통신매체이용음란죄 #형사사건전문변호사 #형사전문변호사

원문링크 : 형사 전문 변호사] 직장 여성 직원에게 술을 마시게 하고 강간을 한 상사를 고소대리하였고, 결국 피고인은 징역형(실형)이 선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