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키스오브라이프(쥴리,나띠,벨,하늘), 괴물 신인이 나타났다..."데뷔 꿈만 같아"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쥴리,나띠,벨,하늘), 괴물 신인이 나타났다..."데뷔 꿈만 같아"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꿈 같은 순간”이라며 데뷔 감격을 드러냈다. 사진 트위터 사진 트위터 5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키스오브라이프 첫 미니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본격 쇼케이스에 앞서 무대에 오른 벨은 “꿈과 같은 순간이다. 무대에 서 있을 수 있어 설레고 떨린다”고 말했다. 나띠는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어 영광스럽고 기쁘다. 데뷔가 항상 멀게만 느껴졌는데 이렇게 무대에 설 수 있어 꿈만 같고 기쁘다”고 말했다. 쥴리는 “이 무대가 믿겨지지 않고 설렌다. 쇼케이스에 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첫 시작을 멋있게 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늘은 “멤버들이 정말 많이 기다려 온 순간이다.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리더 쥴리는 “우리팀명이자 이번 앨범명 키스오브라이프는 인공호흡, 활력소라는 뜻을 ...


#나띠 #벨 #신인걸그룹 #쥴리 #키스오브라이프 #타이틀곡쉿 #하늘

원문링크 :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쥴리,나띠,벨,하늘), 괴물 신인이 나타났다..."데뷔 꿈만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