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송윤아, 줄리안 가게서 비건 제품 폭풍 쇼핑..."다 쓸어담고 싶어"


'설경구' 송윤아, 줄리안 가게서 비건 제품 폭풍 쇼핑..."다 쓸어담고 싶어"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송윤아가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을 만났다. 사진= '피디씨' 유튜브 캡처 27일 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에는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채소인가 고기인가? 비건 맛집 로드 #이벤트 | 송윤아 by PDC [ep.22 줄리안 퀸타르트]’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제주도 살이 중인 송윤아는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가게를 찾았다. 이곳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를 만났다. 해당 가게는 줄리안이 운영하는 카페였다. 줄리안은 “원래 제가 (제주로) 가야 하는 건데 오늘은 제 카페로 오셨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여기는 ‘노노 숍’이다. 노 애니멀(No Animal. 비건 제품), 노 플라스틱(No Plastic. 친환경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송윤아는 물건을 쓸어담기 시작했다. 줄리안은 “이렇게나 많이?”라며 놀랐다. 사진= '피디씨' 유튜브 캡처 줄리안이 “여기 언제 또 오세요?”라고 묻자, 송윤아는 “...


#비건제품구매 #설경구아내 #송윤아 #이벤트 #제주도 #줄리안가게

원문링크 : '설경구' 송윤아, 줄리안 가게서 비건 제품 폭풍 쇼핑..."다 쓸어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