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비키니 옆태' 노출 화끈하네...여전히 신혼인 듯 "군살 1도 없는 몸매"


'이규혁' 손담비, '비키니 옆태' 노출 화끈하네...여전히 신혼인 듯 "군살 1도 없는 몸매"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시원한 수영장에서 휴가를 즐기는 근황을 공개했다. 손담비 / 이하 사진 손담비 인스타그램 4일 손담비는 "덥지만 마음만은 시원한"이라는 글과 함께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화이트 비키니를 입은 손담비의 활기찬 모습이 담겨 있다. 썬베드에서 휴식중인 손담비는 비키니 옆태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를 선보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하얀색 비키니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손담비의 모습이 담겼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가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예쁘네요", "건강 미인", "아름다워요",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담비는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규혁과 지난해 5월 결혼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가수 출신 배우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과 즐거운 휴가를 보냈다. 최근 손담비는 "노을 지는 저녁 수영은"이...


#노출화보 #비키니몸매 #수영장휴가 #썬베드휴식 #이규혁손담비부부

원문링크 : '이규혁' 손담비, '비키니 옆태' 노출 화끈하네...여전히 신혼인 듯 "군살 1도 없는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