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윤박, 김수빈 안고 볼뽀뽀...결혼식 축하 감사 "이 마음 잊지 않고 잘 살 것"


'결혼' 윤박, 김수빈 안고 볼뽀뽀...결혼식 축하 감사 "이 마음 잊지 않고 잘 살 것"

가수 윤박과 모델 김수빈 부부의 핑크빛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윤박, 김수빈. 사진l김수빈 SNS 캡처 버진로드를 걷는 김수빈, 윤박 김수빈 인스타그램 배우 윤박(36)과 모델 김수빈(30)의 화보 같은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김수빈은 지난 2일 소셜미디어에 "저희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려 귀한 결음 해주신 하객여러분들, 그리고 멀리서 축하의 마음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잘 살겠습니다"라고 적으며 지인들이 찍은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유했다. 혼인 서약서를 낭독한 후 버진로드를 걸으며 김수빈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고, 윤박은 하객들을 향해 주먹을 불끈 쥐고 장난을 치는 등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지인은 "탑모델이 결혼하면 이런 느낌 어색해 수빈아, 못 놀리겠어" "역시 신랑 멋짐. 수빈이 항상 윤박씨랑 행복해~" 마음도 몸도 얼굴도 너무 여신. 나만의 연예인"이라고 축하했다. 배우 윤박과 모델 김수빈 부부의 웨딩사진. /이하 사진 라씨엘 인스...


#가수윤박 #모델김수빈 #윤박 #윤박김수빈결혼식 #핑크빛웨딩화보

원문링크 : '결혼' 윤박, 김수빈 안고 볼뽀뽀...결혼식 축하 감사 "이 마음 잊지 않고 잘 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