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안 믿어서" '나는 솔로' 10기 옥순, 몸무게 90Kg 시절 과거 사진 공개...네티즌 "화들짝"


"다들 안 믿어서" '나는 솔로' 10기 옥순, 몸무게 90Kg 시절 과거 사진 공개...네티즌 "화들짝"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여럿에게 놀라움을 줬다. 한때 체중이 90까지 나갔다는 옥순은 다이어트 전 사진을 공개, 감탄을 자아냈다. ENA,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나온 10기 영숙 / 이하 영숙 인스타그램 옥순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0일 때 사진은 남아있는 게 없어서 아쉽. 과거에 90이었다고 하면 다들 안 믿으셔서 찾아봤어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체중 감량 전·후 옥순의 모습이 담겼다. 10기 영숙의 다이어트 전 모습이다. 다이어트 전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영숙 사진 속 과거의 그는 지금과 달리 통통한 볼살을 자랑, 앳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풋풋하면서도 순수한 이미지가 현재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다이어트 후에는 한층 건강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체중 감량에 성공한 옥순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날씬한 몸매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다이어트 성공 후 날씬한 몸매를...


#10기옥순 #90Kg몸무게 #나는솔로 #다이어트 #돌싱녀 #유현철 #재혼

원문링크 : "다들 안 믿어서" '나는 솔로' 10기 옥순, 몸무게 90Kg 시절 과거 사진 공개...네티즌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