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머리부터 발끝까지 '1억대'...인형 미모에 각선미 강조한 초미니 패션 "감탄"


전소미, 머리부터 발끝까지 '1억대'...인형 미모에 각선미 강조한 초미니 패션 "감탄"

가수 전소미가 각선미를 강조한 초미니 패션을 선보였다. 가수 전소미(22). 전소미 SNS 캡처 행사는 지난 5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 문화공간 ‘코트’(KOTE)에서 열렸으며 전소미는 프라다 옷과 제품으로 착장하고 나타났다. 브랜드 행사에서는 해당 브랜드 제품을 착장하는 게 매너인 것. 전소미는 깔끔한 블랙 라운드 니트에 꽃 장식이 더해진 회색 초미니 스커트, 발목까지 올라오는 흰 양말에 앞코가 뾰족한 펌프스 힐을 신고 등장했다. 한손에는 반원 모양의 흰색 가방을 들었고 양갈래로 땋아 내린 머리 뒤로 큼직한 리본 장식을 더했다. 가수 전소미./사진=전소미 인스타그램 이날 전소미는 깔끔한 블랙 라운드 니트에 로맨틱한 꽃 장식이 더해진 회색 초미니 스커트를 입고 등장했다. 한손에는 반원 모양의 가방을 들어 차분한 무채색 룩을 완성했다. 짧은 치마로 쭉 뻗은 일자 다리를 자랑한 전소미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흰 양말에 앞코가 뾰족한 펌프스 힐을 신어 소녀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금발 머리...


#전소미 #초미니패션 #프라다모드서울 #프라다컬렉션

원문링크 : 전소미, 머리부터 발끝까지 '1억대'...인형 미모에 각선미 강조한 초미니 패션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