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 모모랜드 해체 그 후...잘 될 줄 "받아들여야만 했던 팬들에게 미안해"


주이, 모모랜드 해체 그 후...잘 될 줄 "받아들여야만 했던 팬들에게 미안해"

그룹 모모랜드 출신 가수 주이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주이 / bnt 제공 주이는 매거진 bnt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에서 모모랜드 해체 당시와 해체 후 심경, 현재 근황 등을 이야기했다. 먼저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묻는 질문엔 "최근 여유 시간이 많다. 그래서 이것저것 배우려고 노력 중이다. 조주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어 공부하려 한다"고 답했다. 평소 인스타그램에서 ‘셀카 장인’으로 통하는 그는 "본인이 잘 나오는 얼굴 각도를 알아야 한다. 그 각도로 찍고, 표정은 더 과장되게 한다. 그래야 사진에 잘 표현된다"고 노하우를 공개했다. 주이 / bnt 제공 계속해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 중인 주이.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먹고 나서 죄책감이 드는 고칼로리 음식들이 있지 않나. 그런 걸 정말 잘 안 먹는다. 나도 물론 많이 먹고 싶을 때도 있다. 근데 난 내가 먹고 입는 게 곧 나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자제한다”라고 고백했다. 소속사가 없는 삶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제한이 없...


#가수주이 #근황 #모모랜드출신주이 #모모랜드해체 #인터뷰

원문링크 : 주이, 모모랜드 해체 그 후...잘 될 줄 "받아들여야만 했던 팬들에게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