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라붐 해인, 11월 결혼 깜짝 발표..."행운 같은 아이도 찾아와"


아이돌 그룹 라붐 해인, 11월 결혼 깜짝 발표..."행운 같은 아이도 찾아와"

라붐 출신 해인이 임신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라붐 해인이 2021년 6월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제27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 뉴스1 해인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7일 "해인이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를 만나 오는 11월 결혼한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이다. 정확한 날짜 및 세부 일정은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라붐 해인 "11월 결혼" 인스타그램 캡처. 해인도 이날 본인의 인스타그램 통해 "제가 다음달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겠지만, 고민을 거듭할수록 이 친구에 대한 확신이 들었기에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귀엽고 풋풋했던 19살부터 좋은 친구로 인연을 맺은 사이었다. 시간이 지나 어느덧 어른스럽게 성장한 모습을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마치 운명처럼 느껴졌다, 늘 저를 편안하게 해주고, 저만큼이나 저희 가족을 챙겨주는 자상하고 다정한 모습에 따뜻함을 느꼈다. 또 제 고...


#결혼 #결혼소식발표 #라붐 #아이돌그룹 #임신 #해인

원문링크 : 아이돌 그룹 라붐 해인, 11월 결혼 깜짝 발표..."행운 같은 아이도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