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순자, 외모 악플 박제...영수 "여출 중 제일 예쁘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 외모 악플 박제...영수 "여출 중 제일 예쁘다"

SBS PLUS·ENA '나는 솔로' 돌싱특집 출연자 16기 순자가 악플을 박제했다. 16기 순자는 20일 자신의 SNS에 "네 상처받아요. 크게 받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16기 순자 / 순자 인스타그램 16기 순자 / 순자 인스타그램 최근 한 누리꾼은 순자에게 "16기 순자 솔직히 못생긴 쪽에 속하잖아요. 본인도 알고 있어도 누가 직접적으로 못생겼다는 소리 하면 상처 크게 받나요? 아님 알고 있어서 무덤덤하나요"라고 지적했다. 이에 순자는 "네. 상처받아요. 크게 받아요"라며 걱정하는 팬들에게 "저 괜찮아요. 잠깐 상처는 받지만 담아두진 않아요. 저는 제가 좋거든요"라며 "이상한 사람 때문에 분노 안 하셔도 됩니다. 그냥 웃고 넘기자고요"라고 답했다. 또한 16기 영수가 "네가 여출 중에 제일 예뻐"라고 보낸 DM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6기 순자 / 순자 인스타그램 한편 '나는 솔로' 남규홍 PD는 16기 돌싱특집 출연진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남 PD는 1...


#16기순자 #나는솔로 #돌싱특집 #악플박제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6기 순자, 외모 악플 박제...영수 "여출 중 제일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