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도 놀란 이효리, 19금 입담 "이상순, 키스 없이 본론으로 넘어간다"


탁재훈도 놀란 이효리, 19금 입담 "이상순, 키스 없이 본론으로 넘어간다"

가수 이효리가 탁재훈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채 하루도 되지 않았음에도 무려 조회 수 300만 회에 육박하며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랭크됐다. 이효리, 탁재훈 /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이효리, 탁재훈 기강 잡으러 온 진짜 쎈 누나' 영상이 올라왔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효리는 오랜만에 탁재훈과 마주해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이효리는 탁재훈에게 "여전하시다. '상상플러스' 때 이후 오랜만인데, 설렁설렁한 태도가 그대로다"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탁재훈 역시 "얼굴 그대론 것 같다. 쉐입이"라고 말해 이효리를 웃게했다. 이효리는 신곡 '후디에 반바지' 관련 질문이 들어오자 "오랜만에 컴백해서 떨릴 시기는 지났다. 신곡이 나왔다고 해서 여기 나온 건 아니다. 오직 탁재훈 오빠가 보고싶어서 나왔다"고 밝혔다. 탁재훈은 1979년생인 이효리에게 "제니, 르세라핌, 아이브, 세븐틴, 선미가 컴...


#19금입담 #노빠꾸탁재훈 #이효리 #탁재훈

원문링크 : 탁재훈도 놀란 이효리, 19금 입담 "이상순, 키스 없이 본론으로 넘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