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자신감 넘치는 비키니 몸매...댄스로 가꾼 탄탄한 글래머 "깜찍 매력 발산"


소녀시대 효연, 자신감 넘치는 비키니 몸매...댄스로 가꾼 탄탄한 글래머 "깜찍 매력 발산"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화제다. 이하 사진=효연 인스타그램 13일 가수 효연은 자신의 채널에 "투데이 #워터파크다. 너무 신났어 #오운완"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연은 지인들과 함께 말레이시아에 있는 한 워터파크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효연은 비키니를 입고 댄스를 통해 가꾼 탄탄한 몸매를 자랑,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효연은 지난 10월 14일부터 2일까지 미국 및 캐나다 8개 주요 도시에서 ‘DJ HYO 투어 2023 인 노스 아메리카'를 진행, 현지 팬들을 만났다. 또 효연은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SBS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에 출연한다. 효연은 화사한 노란색 체크 패턴 원숄더 비키니 상의에 숏팬츠를 입고 캡모자를 착용해 상큼하면서도 스포티한 수영복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그녀는 양갈래 올림머리로 귀여운 외모를 자랑했다....


#말레이시아여행 #보디라인 #비키니수영복 #오운완 #워터파크다 #탄탄한몸매

원문링크 : 소녀시대 효연, 자신감 넘치는 비키니 몸매...댄스로 가꾼 탄탄한 글래머 "깜찍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