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가수 경서, 2년 연속 'SBS 연예대상' 참석..."좋은 무대로 한 해 마무리"


'골때녀' 가수 경서, 2년 연속 'SBS 연예대상' 참석..."좋은 무대로 한 해 마무리"

가수 경서가 연말연시 시상식 무대를 장식한다. 사진=꿈의엔진 제공 28일 소속사 꿈의엔진은 “경서가 오는 30일 개최되는 ‘2023 SBS 연예대상’에 출연해 축하 무대를 꾸민다. 이어 내년 1월 10일 열리는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도 참석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부터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발라드림 멤버로 활약해온 경서는 2년 연속으로 ‘2023 SBS 연예대상’에 참석한다. 특히 올해는 SBS ‘음악여행: 플레이리스트’에도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경서는 시상식 참석뿐만 아니라 축하 무대에도 나선다. 경서는 지금의 자신을 있게 해 준 은인과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사진=꿈의엔진 제공 경서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은 ‘써클차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이다. 올해 미니 1집 ‘ONGOING (온고잉)’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으...


#SBS연예대상 #가수경서 #경서 #골때녀 #시상식무대 #축하무대

원문링크 : '골때녀' 가수 경서, 2년 연속 'SBS 연예대상' 참석..."좋은 무대로 한 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