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 TV 깜짝 데뷔해 4시간 동안 벌어들인 수익은?


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 TV 깜짝 데뷔해 4시간 동안 벌어들인 수익은?

그룹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가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BJ 활동을 시작했다. 서지수. (사진=아프리카TV 채널 '떠지수' 캡처)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주인공은 러블리즈 서지수다. 서지수는 이날 TV 채널 ‘떠지수’를 오픈하고 ‘서지수 러블리즈인데용? 7시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켰다. 서지수는 “평소 게임을 좋아한다”면서 게임 방송 BJ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서지수는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배우라는 새로운 길을 가고 있는데 요즘 상황이 좋지 않았다. 트렌드가 빨리 돌아가기도 하고 내가 잘할 수 있는 것 중에 뭘 하면 좋을지 고민했다"면서 "게임을 하고 싶어서 들어오게 됐다"고 전했다. 채팅 창에 러블리즈 팬들이 등장하자 서지수는 한껏 반가워했다. 그러던 중, 러블리즈가 해체하냐는 질문에 "러블리즈 해체 아니다"고 단호히 답했다. 이어 "제가 방송하다가 게임 쪽으로 잘 되면 그것도 러블리즈가 뭉칠 수 있는 계기"라고 전했다. 또 “아프리카 방송 확정...


#BJ #러블리즈 #별풍선 #서지수 #아프리카TV #연예인BJ

원문링크 : 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 TV 깜짝 데뷔해 4시간 동안 벌어들인 수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