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 술집] 감계무량 당산 본점 / 재방문 후기 (그런데 이제 신세한탄을 곁들인)


[당산 술집] 감계무량 당산 본점 / 재방문 후기 (그런데 이제 신세한탄을 곁들인)

블로그 리뷰 올린다 해놓고 외관 사진 안 찍은 사람 나야나. 여름에 찍어둔 사진으로 대체! 골목으로 들어가면 귀여운 곰돌이가 반겨준다고요~ 오늘 이상하게 뭔가 잘 풀리는게 없어서 끝내지 못한 업무를 하던 중에 퇴근 시간이 지난 여섯시 이십분에 업체한테 전화가 왔는데(..) 또 뭔가 꼬임. (감안안도) 순간 화딱지가 나서 전회사 같은 팀이었던 도라한테 신세한탄 시작하려다가 메신저로는 한풀이가 안될거같아서 급! 당산에서 만나기로 했다. 시청-강서구 출퇴근러와 가양-동대문구 출퇴근러가 만나기 좋은 곳은 당산! 이라고 생각이 들어 급! 지금 당장 일 정리하고 당산에서 만나! 해서 만났다. 하지만 둘 다 당산은 나와바리가 아니라서 아는 곳이 없고요? 구 당산출퇴근러 (현 알밤이 보호자)에게 연락해서 당산 맥주집을 추천해 달라고 하니 롱타임노씨를 알려줬다. 피맥집이고 맥주 종류가 엄청 많다고! 본인도 당산에서 회사 다니면서 딱 한번 가본게 아쉽다던 롱타임노씨! 제가 가보겠습니다..! 응, 아...


#감계무량 #감계무량당산 #당산맥주 #당산술집 #당산치킨

원문링크 : [당산 술집] 감계무량 당산 본점 / 재방문 후기 (그런데 이제 신세한탄을 곁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