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춘천 남이섬 호텔 정관루(시기를 앞당기고 싶은 마음, 22.6.25.-6.26.)


[일상기록]춘천 남이섬 호텔 정관루(시기를 앞당기고 싶은 마음, 22.6.25.-6.26.)

안녕하세요. 루시아빠입니다. 이번 주말은 남이섬 여행을 통해 온전히 휴식을 즐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남이섬 내에 숙소가 있는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춘천 남이섬 내 숙소 호텔 정관루 취사는 불가능한 호텔 구조의 본관 정관재와 본관 정관재 취사가 가능한 콘도 구조의 콘도별장(4~10인), 투투별장(2인)으로 콘도별장 다알리아(10인) 안내판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주말 일정 함께 잘 고민해줬지만 올해는 제가 업무량이 많아진 탓에 와이프가 주말 일정을 온전히 구성해주고 있네요. 꼼꼼하게 계획된 주말일정 덕분에 더 알차게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수정ㅡ남이섬은 입장료가 왕복선박탑승료를 포함하는 구조인데, 숙소 예약자도 입장료를 지불해야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도 남이섬 내에 위치한 핀란드 유아교육 기관 '헤이스쿨스 클럽'을 통해 루시가 즐길 수 있는 체험도 함께 예약해두었더라구요. 오후 1시부터 3시30분까지 진행된 헤이스쿨스 '핀란드 여름 축제'프로그램은 핀란드의 미드서...


#경제적자유 #그시간을앞당기고싶다 #남이섬숙소 #남이섬정관루 #유교전VIP티켓 #헤이스쿨스

원문링크 : [일상기록]춘천 남이섬 호텔 정관루(시기를 앞당기고 싶은 마음, 22.6.25.-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