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용량의 고양이 펫밀크 '닥터할리' 펫 산양유 유산균! 사냥놀이 후 보상으로 :)


넉넉한 용량의 고양이 펫밀크 '닥터할리' 펫 산양유 유산균! 사냥놀이 후 보상으로 :)

지난번 비마트에서 금액 맞추다가 펫밀크 낱개로 1개를 딱 사보았는데, 세상에 얘 너무나 좋아하는 것 같은거지 그래서 이번에는 많이~~~ 사줘야겠다 라는 생각이 ㅎㅎ 항상 사냥놀이 이후에 건조된 동결 간식을 주었는데 이때 막 잘 먹길래 나름 집사는 아무 생각이 없었지. 그러다가 문득 내가 운동하고 물부터 찾는 모습을 보고..아.. 얘도 목마르겠는걸? 평소 너무너무 많이 활발하게 움직이는 아비시니안이기 때문에 사냥놀이 후에 한잔씩 주기 위해서 꼭 펫밀크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되었다 고양이 펫밀크는 자칫 배아플 수 있어서 잘 줘야하는데 오늘은 닥터할리 펫 산양유에 대해서 소개해보겠다 닥터할리 펫 산양유는 베타 가제인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고 모유의 성분과 비슷해 소화 흡수가 빠른 산양유로 만들어졌다. 유당까지 분해해서 더욱 속이 편하다는 닥터할리 펫 산양유! 고양이 펫밀크 너로정했다 유당을 분해했기 때문에 소화/흡수에 좋다! 택배오자마자 자기껀줄 아는지 계속 기웃기웃 고양이 펫밀크 닥터할리...


#강아지간식 #펫밀크추천 #펫밀크 #유산균펫밀크 #반려동물유산균 #반려동물우유 #락토프리산양유 #닥터할리 #고양이펫밀크 #고양이유산균 #고양이간식 #강아지유산균 #강아지산양유 #펫산앙유

원문링크 : 넉넉한 용량의 고양이 펫밀크 '닥터할리' 펫 산양유 유산균! 사냥놀이 후 보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