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부모님 선물 / 와이드 프레임 1.8배율 독서용 확대경 스탠드 ( SR-50C )


실용적인 부모님 선물 / 와이드 프레임 1.8배율 독서용 확대경 스탠드 ( SR-50C )

초등학교 때 신체검사를 하던 날 시력검사 때 일부러 안 보인다고 이야기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안과에 가서 시력검사를 다시 해보니 안경으로 시력 교정을 해야 한다는 결과가 나오기는 했습니다만 뭐가 그렇게 좋아 보였는지 안경을 쓰고 싶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안경을 쓰기 시작했고 시력은 계속 안 좋아졌고,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는 나이 때부터 오랜 기간 콘택트렌즈를 사용하면서 눈을 혹사시켰던 것 같습니다. 몇 년 전 라섹수술을 하면서 새로운 세상이 열렸는데, 업무상 모니터를 장시간 들여다 보는 날에는 침침해지며 잘 안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나이를 먹다 보니 점점 가까운 사물이 잘 안 보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언젠가 한번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이런 이야기가 나왔었는데, 다들 본인은 아직 잘 보인다고 하면서 술병이나 핸드폰을 눈에 가까이 가져가 보더니, 글씨가 안 보인다며 세월의 흐름을 갑자기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제야라도 눈 건강을 챙기겠다며 루테인 영양제를 열심히 챙겨...


#노안돋보기 #스탠드돋보기 #스탠드확대경 #아버지선물 #어머니선물 #확대경 #확대용돋보기 #휴대용독서돋보기 #휴대용돋보기 #휴대용확대격스텐드 #부모님선물 #돋보기스탠드 #노안용돋보기 #노안책읽기 #독서돋보기 #독서용 #독서용렌즈 #독서용확대경 #독서용확대경스탠드 #독서확대경 #돋보기 #휴대용확대경

원문링크 : 실용적인 부모님 선물 / 와이드 프레임 1.8배율 독서용 확대경 스탠드 ( SR-50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