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 - 늘 깨어 기도함으로 영적 무감각증에 빠지지 말아야 합니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 - 늘 깨어 기도함으로 영적 무감각증에 빠지지 말아야 합니다.

드릴라의 무릎을 베고 달콤한 향락에 취해 잠들었던 삼손은 자는 사이에 머리카락이 깎여서 하나님의 능력이 떠난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이처럼 우리도 세상의 향락과 분주함에 마음을 빼앗겨 하나님을 잊어버리고 있지 않은지 반성해 보아야 합니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현재 영국인 전체에서 교회에 출석한다고 응답한 사람은 17%였습니다. 또 12%의 사람들은 교회에 가기를 원한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그 12%의 사람들이 교회에 가기를 원하면서도 가지 않은 이유가 이미 교회에 다니는 17%의 사람들이 하는 행동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참으로 슬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Pixabay License 19.들릴라가 삼손에게 자기 무릎을 베고 자게 하고 사람을 불러 그의 머리털 일곱 가닥을 밀고 괴롭게 하여 본즉 그의 힘이 없어졌더라 20.들릴라가 이르되 삼손이여 블레셋 사람이 당신에게 들이닥쳤느니라 하니 삼손이 잠을 깨며 이르기를 내가 전과 같이 나가서 몸을 떨치리라 하였으나 ...


#나실인의사명을감당하고있는가 #성령의충만함을받으라 #영적무감각

원문링크 :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 - 늘 깨어 기도함으로 영적 무감각증에 빠지지 말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