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성 성폭행 중학생이 피해자에게 보낸 편지 "안 좋은 기억을 잊는 동안 저는 진심 어린 반성을 하겠다..."


40대 여성 성폭행 중학생이 피해자에게 보낸 편지 "안 좋은 기억을 잊는 동안 저는 진심 어린 반성을 하겠다..."

40대 여성 성폭행 중학생이 피해자에게 보낸 편지 "안 좋은 기억을 잊는 동안 저는 진심 어린 반성을 하겠다..." 최근 대전에서 40대 여성을 납치해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15세 중학생 A군이 구치소에서 피해자에게 보낸 사과 편지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29일 JTBC에 따르면, 이 편지는 A군이 대전교도소에 수감된 후 작성되었습니다. A군은 편지에서 자신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을 표현하며, 피해자에게 미안함과 반성의 뜻을 전달했습니다. 그는 "아픔을 사람들한테 말해 위로 받기도 힘드시고 정말 죄송하다"며, "제가 안 좋은 기억을 갖게 해서 너무 죄송하다"고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또한 A군은 "제가 지금은 이곳에 있고 또 시간이 흘러 몇 년 후 이곳을 나온다 하더라도 다시는 그런 일 없을 것"이라며 "저는 사람이 해선 안 될 짓을 했는데 나와서도 그러면 저는 진짜 사람이 아닐 것이다. 그러니 걱정마시고 다음에 안정을 취하시고 편히 쉬라"고 적었다. 40대 여성 성폭행 중학...


#40대여성성폭행중학생 #대전40대여성성폭행중학생 #중학생40대여성성폭행사건

원문링크 : 40대 여성 성폭행 중학생이 피해자에게 보낸 편지 "안 좋은 기억을 잊는 동안 저는 진심 어린 반성을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