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습격 피의자 봉화 마을에도 갔었다... 법원 "도주 우려, 구속 영장 발부..."


이재명 습격 피의자 봉화 마을에도 갔었다... 법원 "도주 우려, 구속 영장 발부..."

이재명 습격 피의자 봉화 마을에도 갔었다... 법원 "도주 우려, 구속 영장 발부..." [ 봉화마을에도 포착된 김 씨 / JTBC 갈무리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흉기로 습격한 용의자 김모(67)씨에 대한 수사가 진행 중입니다. 김 씨는 사건 전날 이 대표가 방문한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에서도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부산 강서구 대항 전망대에서 이재명 대표를 공격한 후 현장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사건 발생 후 이재명 대표는 서울대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수술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지만 추가 감염이나 합병증의 가능성으로 경과를 지켜봐야 할 상황입니다. 이재명 대표는 목에 1.4cm 길이의 상처를 입었으며, 주요 동맥이나 뇌신경, 식도, 기도에는 손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피의자 김 씨, 부동산 중개업소 운영해 오며 정치적 성향은 드러내지 않았던 걸로 알려져... 이재명 습격 피의자 봉화 마을에도 갔었다... 법원 "도주 우려, 구속 영장 발부..." [ 이재명 대표 ...


#이재명 #이재명대표습격피의자구속 #이재명습격사건 #이재명습격피의자

원문링크 : 이재명 습격 피의자 봉화 마을에도 갔었다... 법원 "도주 우려, 구속 영장 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