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배달받고 문 닫았는데 '띵동', 문 열었더니 흉기 든 강도가... 뺏어 간 것은?


음식 배달받고 문 닫았는데 '띵동', 문 열었더니 흉기 든 강도가... 뺏어 간 것은?

음식 배달받고 문 닫았는데 '띵동', 문 열었더니 흉기 든 강도가... 뺏어 간 것은? 울산시 남구에서 마약 투약 후 강도사건을 벌인 40대 남성이 경찰에 체포되었다. 울산남부경찰서에 따르면, 특수강도 혐의로 A 씨가 검거되어 조사를 받고 있다. A 씨는 지난 28일 새벽 3시 30분경, 삼산동 소재 숙박업소에 침입해 투숙객 2명을 위협하고 패딩 점퍼를 강탈한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자들은 배달 음식 도착 후 문을 열었을 때 강도를 당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숙박업소의 CCTV를 분석해 A 씨의 동선을 추적, 그를 부산진구의 주거지에서 긴급 체포했다. A 씨의 주거지에서는 필로폰과 주사기가 발견되었으며, 마약 간이 시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경찰은 A 씨와 투숙객 사이에 개인적 원한이 있는지, 범행 동기 등을 조사 중이다. A 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도 계획 중이다. 저작권자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드리는 뉴스 기사들 모두서치 공식 블로그를 팔로우 하...


#강도 #배달원 #숙박업소

원문링크 : 음식 배달받고 문 닫았는데 '띵동', 문 열었더니 흉기 든 강도가... 뺏어 간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