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안무가 배윤정 부유방 수술 소식 전해... "팔·겨드랑이 감각이 없어..."


40대 안무가 배윤정 부유방 수술 소식 전해... "팔·겨드랑이 감각이 없어..."

40대 안무가 배윤정 부유방 수술 소식 전해... "팔·겨드랑이 감각이 없어..." [ 유튜브 채널 '배윤정TV Bae Yoon Jung' 갈무리 ] 안무가 배윤정의 부유방 수술 후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배윤정TV'에 부유방 수술과 관련된 경험을 담은 '부유방 수술..그 눈물의 기록'이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배윤정은 "제가 부유방 수술을 하게 됐다. 출산 후 부유방이 심해졌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콤플렉스여서 큰맘 먹고 수술 날짜를 잡았다. 전신마취를 한다고 해서 너무 무섭다"고 말했다. 병원에 도착한 배윤정은 "너무 무섭다. 환복을 해야 하는데 속옷도 다 벗어야 한다"라며 부담감 속, 병원복으로 갈아입었고 검사를 받았다. 그는 "갑상선에 예전부터 안 좋은 혹이 있어서 조직 검사를 한 적 있다. 이번 달에 재검을 해야 하는데, 오늘 초음파를 할 때도 '갑상선 쪽에 혹이 있는 걸 알았냐'라고 물어보셨다. 기분이 심난하다"라고 털어놨다. ...


#배윤정 #부유방 #부유방수술 #안무가

원문링크 : 40대 안무가 배윤정 부유방 수술 소식 전해... "팔·겨드랑이 감각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