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특별상 받은 푸바오, 강철원 할부지가 대리 수상... "푸바오가 못 나와 대신..."


SBS 특별상 받은 푸바오, 강철원 할부지가 대리 수상... "푸바오가 못 나와 대신..."

SBS 특별상 받은 푸바오, 강철원 할부지가 대리 수상... "푸바오가 못 나와 대신..." SBS가 2023년 하반기에 뛰어난 기여를 한 인물들에게 수여하는 작품상 특별상 수상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중에서 '강바오'로 알려진 에버랜드의 강철원 사육사가 눈에 띄는 수상을 했습니다. 강 사육사는 전 국민 힐링쇼 '푸바오와 할부지'를 통해 사랑스럽고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은희 작가도 '악귀'라는 드라마로 주목을 받으며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민속학과 오컬트를 결합한 창의적인 소재와 치밀한 스토리 전개로 극찬을 받은 작품입니다. 김 작가는 1995년 SBS 예능 작가로 시작해 현재의 위치에 이른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배우 임원희는 '미운우리새끼'와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의 활약으로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임원희는 이 두 프로그램에서 독특한 캐릭터와 예능감을 발휘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박태환 S...


#SBS #SBS특별상 #강철원 #강철원할부지 #특별상 #푸바오 #푸바오할부지

원문링크 : SBS 특별상 받은 푸바오, 강철원 할부지가 대리 수상... "푸바오가 못 나와 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