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냥이 약 먹고 물 마시기 / 고양이 알약먹이기 / 고양이 강제급수 / 고양이 물 많이 먹이기 / 알약 투약기_고양이 필건(Pill Gun)


3냥이 약 먹고 물 마시기 / 고양이 알약먹이기 / 고양이 강제급수 / 고양이 물 많이 먹이기 / 알약 투약기_고양이 필건(Pill Gun)

3냥이들은 요즘 물을 10미리짜리 주사기로 2개 정도는 한 번에 마신다. 5미리로 줘보니 2번 정도는 넘나 스무스하게 잘 먹길래, 10미리 주사기로 교체하고 두 번을 줘봤는데 생각보다 제법 잘 먹는 것이다. 생식 안 먹을 때마다 붙잡고 먹이곤 해서 받아먹는 것에 나름 익숙한 건가?? 암튼 한 번에 30미리까지 줘볼까 했다가 왠지 욕먹을 것 같아서,, 흑풍이와 내면의 대화 끝에 최종 20미리로 합의했다. 막상 먹여보면 생각보다 1미리가 적지 않은 양이다. 어금니 뒷부분 공간으로 물을 천천히 쏴주면 잘 먹는다. 중간중간 삼킬 타이밍을 꼭 지켜주고, 잘 삼켰는지 물 넘기는 소리를 확인하면서 먹여야 된다. 밑에는 3냥이 간보조제(젠토닐) 알약 먹이고 이어서 물도 먹이는 모습. 분홍이는 처음에 어색해 했다. 헛기침 사레도 많이 걸렸고, 왜 이런 짓을?이라는 표정으로 어리둥절했으나 이내 적응하고 순순히 받아들이는 중. 지금은 많이 익숙해져서 곧잘 받아먹는다. 알약도 왜케 잘먹어? 입에 젠토닐을...


#고양이강제급수 #고양이물먹이기 #고양이약먹이기 #알약투약기 #필건 #혼자서도약잘먹는고양이 #흑풍이개인기발견

원문링크 : 3냥이 약 먹고 물 마시기 / 고양이 알약먹이기 / 고양이 강제급수 / 고양이 물 많이 먹이기 / 알약 투약기_고양이 필건(Pill 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