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이상한 소리(채터링 헤드번팅 하울링 트릴링 우다다 그르릉 플레밍 등)16가지 행동 의미와 뜻(ft.chewy)


고양이 이상한 소리(채터링 헤드번팅 하울링 트릴링 우다다 그르릉 플레밍 등)16가지 행동 의미와 뜻(ft.chewy)

새벽 우다다, 채터링과 트릴링 하울링.. 고양이의 이상한 소리와 행동. 도대체 왜? 고양이.. 왜 저러는 걸까? 고양이 이상한 울음 소리와 행동의 의미 16가지 chewy.com / chewy Studios Chattering(Chirping) 바깥의 새를 노려보며 깨객객 채터링 1. 지저귀는 소리(채터링. 처핑) 잡고 싶은데 잡지 못하는 사냥감을 바라보며 내는 고양이의 본능적인 소리. 수염을 움찔대며 깨개개객객 짹째재잭짹짹 같은 소리를 낸다. 주로 창가에서 바깥의 새 또는 다람쥐 등을 쳐다보면서 채터링할 때가 많다. 저 멀리 닿을 수 없는 사냥감을 향한 흥분 및 좌절에 대한 불만의 표현으로, 지저귀는 듯한 소리를 낸다. 사냥에 성공하기 위해 새를 속이는 것이라는 일부 주장도 있다. 잇몸이 아플 때도 채터링과 유사한 증상을 보인다. 새를 보고 채터링하는 메인쿤. (메인쿤 멋있다.. 위엄 쩐다. 영상으로 봐도 엄청 큰 고양이라는 것이 느껴진다) Head Butting Or Buntin...


#고양이이상한소리 #고양이이상한행동 #채터링 #골골골 #트릴링 #헤드번팅

원문링크 : 고양이 이상한 소리(채터링 헤드번팅 하울링 트릴링 우다다 그르릉 플레밍 등)16가지 행동 의미와 뜻(ft.chew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