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강남 아파트 경매물량 느는데... 받는 사람 없다 (이데일리)


[언론보도] 강남 아파트 경매물량 느는데... 받는 사람 없다 (이데일리)

법무법인 명도입니다. 강남 아파트 경매물량 느는데... 받는 사람 없다 이데일리-오희나 기자 법무법인 명도 강은현 경매연구소장이 2023년 12월 06일자 이데일리 "강남 아파트 경매물량 느는데... 받는 사람 없다" 언론보도에 대한 언론사의 요청에 따라 인터뷰하였습니다. 원문 중 인터뷰 내용 발췌 서울 아파트 경매시장에서 강남 아파트 매물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주택시장이 다시 침체기에 접어들고 거래가 줄어들면서 시장에서 소화되지 못한 매물이 경매시장으로 나오는 모습이다. (중략) 전문가들은 경기 위축, 고금리 부담, 대출규제 등으로 거래가 줄어들면서 매매시장에서 소화되지 못한 물건들이 줄줄이 경매로 넘어오고 있다고 분석한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 고금리 기조에 직격탄을 맞은 경매물건이 시차를 두고 이제 나오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내년에는 경매물건이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법무법인 명도 강은현 경매연구소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최근 들어 경매 물건이 체감될 정도로 증...



원문링크 : [언론보도] 강남 아파트 경매물량 느는데... 받는 사람 없다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