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나로 체내 들어온 납을 배출할 수 있을까? 닭육수에 납이 들어있다?!


사우나로 체내 들어온 납을 배출할 수 있을까? 닭육수에 납이 들어있다?!

마인드풀 식단 가이드 사우나로 체내 들어온 납을 배출할 수 있을까? 닭육수에 납이 들어있다?! 힐링씨티 김하나 대표 2018. 11. 5. 23:1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안녕하세요 naturalhealer입니다. 베트남에서 한국에 다시 돌아오니라, 또한 뉴트리션팩츠 자원봉사를 막 시작하면서 폭풍번역을 하다 보니 업데이트가 조금 늦어졌네요. 오늘은 예고드린대로 제가 번역한 한국어 자막이 있는 따끈따끈한 뉴트리션팩츠 첫 영상을 올립니다 :D 오늘의 주제는 "사우나로 체내에서 납을 배출시킬 수 있을까?"인데요. 오염된 도시환경에서 살아가면서 중금속에 노출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죠. 사실 우리 모두가 조금씩은 중금속에 오염된 상태입니다. 체내 한번 들어오면 제거하는 데 10년이 걸린다는 납을 과연 땀을 통해 제거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먼저 시원하게 답을 알려드리면 '제거할 수 있다'입니다. 기쁜 소식이죠. 하지만 언제나 말은 끝까지 들어봐야해요. Can Saunas Detoxif...


#건강에대한진실 #자연치유 #생활습관의학 #상업성없는건강정보 #사우나납해독 #라이프스타일코치 #뉴트리션팩츠 #네추럴힐러 #건강한생활습관 #중금속오염된닭육수

원문링크 : 사우나로 체내 들어온 납을 배출할 수 있을까? 닭육수에 납이 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