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많이 먹으면 자궁근종이 생긴다? 자궁근종의 원인과 예방에 좋은 음식!


콩 많이 먹으면 자궁근종이 생긴다? 자궁근종의 원인과 예방에 좋은 음식!

한 달에 한 번, 생리통(cramps, menstrual pain)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 여성분들 많으시죠? 요즘엔 생리통이 전혀 없는 분들을 찾는 것이 더 어려울 정도로 생리통이 흔해졌는데요, 생리통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그중 흔한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자궁근종/유섬유종(Uterine Fibroids)입니다. 전 세계 여성 4명 여성 중 1명은 자궁근종이 있다는 통계 결과도 있습니다. 자궁근종은 생긴 위치에 따라 자궁 내부에 압력을 주면서 과도한 출혈과 통증을 발생시키죠. 또한 자궁근종은 그 크기가 점점 커짐에 따라 여성분들이 자궁 절제술(hysterectomy)을 받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자궁절제술은 다른 대형 수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전한(?) 수술이지만 젊은 여성분들에겐 아이를 낳을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게 되는 설명할 수 없는 상실감이 따라오죠. 따라서, 자궁근종이 요즘 25%의 여성분들에게 흔히 생기는 질환이고 단지 악성이 아니라고 해서 무심코 지나칠 일은 아닙니다....


#건강한생활습관 #아마씨 #양성종양 #자궁근종 #자궁근종원인 #자궁적출 #자궁절제술 #자연식품 #채식 #콩 #콩과암 #파괴적인생활습관 #항산화 #홉 #식물성에스트로겐 #생활습관의학 #건강한식습관 #녹차 #녹차효능 #뉴트리션팩츠 #두유 #두유와암 #라이프스타일코치 #라이프스타일코칭 #만성염증 #맥주 #모든질병의원인 #생리통 #생활습관교정 #활성산소

원문링크 : 콩 많이 먹으면 자궁근종이 생긴다? 자궁근종의 원인과 예방에 좋은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