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힐링 서울 정식 론칭!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코칭해드립니다. (8월~10월, 총 12주)


씨티힐링 서울 정식 론칭!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코칭해드립니다. (8월~10월, 총 12주)

안녕하세요, 힐링씨티 대표 김하나입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드디어 씨티힐링 라이프스타일 코칭 프로그램 정식 론칭을 시작합니다. 회사 이름 그대로 도시에서 꿈을 위해 정신없이 살고 있는 지친 현대인들을 힐링하기 위해 개발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코칭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파일럿(시범) 프로그램을 마치고 서울에서 론칭합니다. 2019년 8월 서울을 시작으로 추후 세계 다른 도시에서도 코칭 프로그램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생활습관)은 얼마나 지속가능한가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해 대체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시겠나요? 건강을 지키는 가장 현명한 방법은 예방이고, 예방은 범람하는 정보 속에서 제대로 된 건강정보의 교육을 통해 이뤄질 수 있습니다. 그 첫번째 과정을 힐링씨티가 함께하겠습니다. 우리들의 가장 큰 자산인 건강에 먼저 투자하세요. 수업 커리큘럼은 생활습관의학에 기반하였습니다. 1기 우수멤버분들의 씨티힐링 코칭 전/후 생활습관의...


#cityhealing #씨티힐링 #생활습관코칭 #라이프스타일코칭 #라이프스타일코치 #라이프스타일수업 #건강한생활습관 #건강자산 #건강에투자하세요 #healingcity #힐링씨티

원문링크 : 씨티힐링 서울 정식 론칭!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코칭해드립니다. (8월~10월, 총 12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