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씨티 서울 4기 정규 모집을 시작합니다. 2020년 새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시작하세요. (4월~6월 12주 코스)


힐링씨티 서울 4기 정규 모집을 시작합니다. 2020년 새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시작하세요. (4월~6월 12주 코스)

안녕하세요! 세계 곳곳에서 힐링씨티 블로그를 구독 중인 도시생활자 여러분들, 2020년 새해 복 x 100 받으세요! 지금 이 글을 보시는 구독자분들은 이미 새해 복이 차고 넘치고 있다고 믿습니다 :D 2019년엔 총 3기수를 개설했고 3기는 다음 주 종강이랍니다. 참고로 메인 사진은 힐링씨티 3기 멤버들이랑 야외수업 때 청계산 정상에서 찍은 인증샷이에요. 밝은 에너지 뿜뿜하는 멤버님들 덕분에 힐링씨티 3기는 순항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부터 힐링씨티 4기 수강은 언제부터 시작인지 문의가 종종 들어왔는데요, 먼저 3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정규 멤버만 코칭 하는지라 여러 기수를 자주 오픈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프리미움 라이프스타일 통합 관리를 추구하는 힐링씨티 서울은 올해도 역시 소수 정예로, 딱 2 기수만(4월, 7월) 오픈합니다 :) 바쁘다는 핑계로 허기를 빠르게 달랠 배달음식과 인스턴트식으로 배를 채우면서, 잠자는 시간이 아까워서 잠은 점점 줄여나가고, 다들...


#감정관리 #생활습관의학 #생활습관진단 #스타트업 #외로움극복 #위워크 #자율신경계균형 #채식 #커뮤니티 #행복수업 #힐링씨티 #생각관리 #삶의질 #건강가이드 #건강관리 #건강진단 #건강커뮤니티 #드림보드 #라이프스타일 #마인드풀니스 #명상 #무의식리셋 #사랑 #힐링코치

원문링크 : 힐링씨티 서울 4기 정규 모집을 시작합니다. 2020년 새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시작하세요. (4월~6월 12주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