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씨티 서울 3기 모집!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코칭합니다. ('19 11월~'20 1월 총 12주)


힐링씨티 서울 3기 모집!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코칭합니다. ('19 11월~'20 1월 총 12주)

눈 깜짝할 사이에 2019년 한 해도 막바지에 들어섰네요. 올 한 해는 여러분에게 어떤 한 해였나요? 올해 초 세웠던 계획들은 정말 계획대로 진행되었나요? 아니면 여전히 'To do list' 단계에 머물러 있나요? 저 개인적으로는 계획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경험을 하고 감사한 인연들을 많이 만나고 있는 2019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세상 모든 것이 항상 계획대로 되지는 않는 것이 인생의 묘미이지만, 2019년의 마지막 날까지 어떤 새로운 경험을 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지 많이 기대가 됩니다. 2019년 막바지에서 바라보는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은 얼마나 건강한가요? 내년에도 지속 가능한가요? 2020년에는 보다 건설적이고 건강한 삶의 변화를 갖고 싶으신가요? 매년 똑같은 새해 계획만 세우고 실천하지 못하는 자기 자신이 답답한가요? 살아보고 싶은 인생을 만들기 위해 어디서부터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겠나요? 대체 왜 쉬지 못하고 뛰고만 있는지, 어디로 가고 있는지 ...


#감정 #수면관리 #스트레스관리 #시티힐링 #씨티힐링 #에너지 #위워크 #자연치유 #채식 #현존 #힐링 #힐링시티 #힐링씨티 #생활습관의학 #생활습관교정 #새해계획 #건강 #건강관리 #라이프스타일코치 #라이프스타일코칭 #마음치유 #마인드풀니스 #명상 #무의식 #베지테리언 #비건지향 #사랑 #삶의질 #힐링허그

원문링크 : 힐링씨티 서울 3기 모집!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코칭합니다. ('19 11월~'20 1월 총 12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