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친 도시인들을 무너진 생활습관을 힐링하는 힐링 코치/라이프스타일 코치입니다.


저는 지친 도시인들을 무너진 생활습관을 힐링하는 힐링 코치/라이프스타일 코치입니다.

요즘 들어 주변에서 제게 '대체 뭐 하는 사람이냐'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 제가 시작한 일이 한국에서는 아직 새로운 직업이라 많은 분들이 생소해하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좀 작정하고 제가 뭐 하는 사람인지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저는 작년 초까지 싱가폴 헬스케어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를 하다가 제가 하고 싶은 일을 찾기 위해 한국으로 잠시(?) 베이스캠프를 옮겼습니다. 그리고 그 일을 찾는 과정에서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지난 1년을 알차게 보냈어요. 미니은퇴 1년 리뷰, 쓸모없는 나와 잠재력을 끌어낼 나 사이에 한끗 차이 아무런 심적 저항 없이 무계획으로 살아보는 한 해를 보내고 2018년 연말에 서있다. 놀랍게도 올 한 해를 ... blog.naver.com 사실 제가 하고 싶은 직업이 한국에는 아직 뚜렷하게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제가 직접 만들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시작한 일이 뭐냐고요? 경쟁적인 도시생활에 지쳤지만 꿈이 많아 멈출 수 없는 현대인들의 건강...


#생활습관의학 #웰니스코치 #생활습관교정 #번아웃증후군 #반쪽짜리건강 #라이프스타일코치 #도시힐링 #건강코칭 #건강한생활습관 #힐러 #퇴사일기 #투명한건강정보 #퇴사 #창업 #힐링 #싱가폴일쟁이 #싱가폴외노자 #스타트업 #생활습관코치 #건강관리 #생활습관 #마음돌보기 #뉴트리션팩츠 #건강습관 #힐링씨티

원문링크 : 저는 지친 도시인들을 무너진 생활습관을 힐링하는 힐링 코치/라이프스타일 코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