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페셜 육채전쟁 리뷰] 카니보어(무탄고지)와 비건(완전 채식) 다이어트의 맹점!


[SBS 스페셜 육채전쟁 리뷰] 카니보어(무탄고지)와 비건(완전 채식) 다이어트의 맹점!

최근 건강 덕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SBS스페셜 <육채전쟁>, 혹시 보셨나요? 평소 다이어트에 관심 있었던 분들 또한 주의 깊게 시청하고 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유심히 보고 있다 많은 분들이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먹어야 할지 혼란스러웠을 것 같아 SBS 스페셜 육채 전쟁에 대한 힐링씨티의 시선을 공유합니다. 힐링씨티가 추구하는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점도 확장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였는데요, 무려 3회에 이어 기획된 육채전쟁 다큐, 함께 리뷰해볼까요? 극명하게 상반되는 카니보어(위)와 비건(아래) 식단 첫 번째 편에서는 카니보어(무탄 고지) 식단과 비건(완전 채식, 자연 식물식) 식단을 장기적으로 실천하면서 건강을 되찾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의 일상 식단을 보여줍니다. 건강을 위해서 4년 전 페스코 베지테리언 식단을 시작한 일인으로써 동물의 뇌를 포함한 각종 장기들까지 모두 챙겨 먹는 카니보어 식단을 실제로 보니 솔직히 인상이 찌푸려졌는데요, 사람이 평생 먹고살...


#sbs스페셜 #육채전쟁 #음식치유 #이분법 #자연식물식 #자연치유 #저탄고지 #중도 #채식 #카니보어 #키토제닉 #힐링 #웰빙 #웰니스 #완전채식 #건강식단 #건강한식습관 #균형 #다이어트 #라이프코칭 #무탄고지 #비건채식 #상대성 #생활습관코칭 #식단관리 #심신통합 #힐링씨티

원문링크 : [SBS 스페셜 육채전쟁 리뷰] 카니보어(무탄고지)와 비건(완전 채식) 다이어트의 맹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