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웨비나] 올해 내가 세운 새해목표는 성공하기 쉬울까? 실패하기 쉬울까?


[무료 웨비나] 올해 내가 세운 새해목표는 성공하기 쉬울까? 실패하기 쉬울까?

여러분 올해도 20201년 새해 계획 세우셨나요? 혹시... 벌써 새해 계획을 제대로 지키지 못해 좌절하고 계시진 않나요? 왜 우리는 항상 새해가 되면 일출을 보러가고 새로운 다짐을 해야만 할까요? 힐링코치는 새해를 맞아 템플스테이를 갔었는데요. 엄청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1월 1일 첫 해가 뜨는순간 함께 템플스테이를 하던 몇몇은 해돋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재밌는 사실은 스님들은 아무도 일출을 보러 나오지 않는거에요. 스님들에게는 새해가 특별하지 않은 이유, 궁금하지 않나요? 2021년 새해를 맞이한 첫 힐링씨티 웨비나에서는 여러분이 세운 새해 목표가 성공하기 쉬운 목표인지, 실패하기 쉬운 목표인지 웨비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1년이라는 틀안에 갖히지 않고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인생 목표 설정하는 방법도 함께알아가세요! 여러분도 앞으로 새해라고 더이상 일출을 보러가지 않게 될지도 몰라요. 힐링씨티 무료 웨비나 신청 매월 15일 저녁 8시 도시생활에 지친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라이프스타일코치 #힐링 #작심삼일 #일출 #인생비전 #웰니스코치 #웨비나 #실패목표 #스트레스 #성공목표 #성공 #새해목표 #새해다짐 #비전보드 #무료수업 #라이프코칭 #라이프코치 #힐링씨티

원문링크 : [무료 웨비나] 올해 내가 세운 새해목표는 성공하기 쉬울까? 실패하기 쉬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