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강연] 드림바디아카데미 식습관 특강 - 운동강사들이 가장 많이 실수하는 식단에 대한 오해와 진실!


[외부강연] 드림바디아카데미 식습관 특강 - 운동강사들이 가장 많이 실수하는 식단에 대한 오해와 진실!

건강한 몸을 지도하는 운동 강사님들의 커뮤니티 #드림바디아카데미 에서 좋은 제안을 주셔서 식습관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드림바디아카데미는 체형교정, 운동재활 등 다양한 트레이닝 주제로 토론하고 공유하는 운동 강사, 트레이너 분들의 커뮤니티인데요, 무려 300명이 넘는 전문 강사분들이 참여하시는 진지하고 전문성 있는 곳이었어요. 어제 수업에서는 <운동 강사들이 가장 흔히 실수하는 식단에 대한 오해와 진실> 에 대해 강의하고 QnA 시간을 가졌는데요, 운동하시는 분들이라 그런지 식물성 단백질 vs 동물성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아주 뜨거웠네요! 그리고 음식의 유혹을 대하는 나의 자세, 감정적인 식사에 대한 부분에서 많은 공감을 해주셨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음 강연에서 더 깊이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퇴근 후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의 건강을 지도하고 돕기 위해 공부하시는 트레이너분들의 열정에 감동받은 밤이었습니다. 늦은 시간 진행된 강의에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드림바디아카데...


#강사코칭 #필라테스강사 #트레이너 #육채전쟁 #웰니스코치 #온라인코칭 #식습관코칭 #식물성단백질 #식단코칭 #라이프코치 #드림바디아카데미 #동물성단백질 #단체강연 #건강한식습관 #힐링씨티

원문링크 : [외부강연] 드림바디아카데미 식습관 특강 - 운동강사들이 가장 많이 실수하는 식단에 대한 오해와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