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일상이 궁금하다면 아이모 다후아 강아지CCTV 추천해요(f. 펫캠)


반려동물 일상이 궁금하다면 아이모 다후아 강아지CCTV 추천해요(f. 펫캠)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과 함게 지내면서 1박2일 이상 여행을 가본 적이 없는데요. 자나 깨나 4묘들 생각에 집 밖을 나서는 순간부터 냥이들이 뭐하고 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이 돼서 통신사 펫캠을 설치한지 2년이 넘었거든요. 통신사 해킹 이슈가 있었던 터라 믿음이 가지 않아 1박2일 이상 집을 비우는 순간이 아니라면 펫캠 전원을 꺼놓고 지내고 있었어요. 그리고 성능과 기능 대비 1만 원대에 통신비를 매달 납부하면서 사용하기엔 비효율적이란 생각이 들기도 하고 안전한 펫CCTV가 필수라는 생각에 통신사 펫CCTV와는 작별을 하고 안전한 펫캠을 설치해 보았답니다. 펫캠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해킹으로부터 안전해야 하는 점!! 누군가가 펫캠을 통해 저희 집을 몰래 본다고 생각하면 너무 소름 끼치잖아요. 그래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보안이었고요. 중요한 순간 연동된 어플이 먹통이 돼서 펫캠을 확인하지 못했던 적이 많았던 터라 언제 어디서...


#CCTV #홈카메라 #홈CCTV #펫캠 #펫CCTV #아이모 #아기카메라 #아기CCTV #레인저2 #다후아CCTV #강아지CCTV #가정용CCTV #CCTV추천 #홈캠

원문링크 : 반려동물 일상이 궁금하다면 아이모 다후아 강아지CCTV 추천해요(f. 펫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