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당산] 이조보쌈 : 당산역에서 환승하다 말고 뛰어갈 보쌈집 (feat. 오징어)


[밥집/당산] 이조보쌈 : 당산역에서 환승하다 말고 뛰어갈 보쌈집 (feat. 오징어)

교통의 요지 당산역에서 환승은 많이 해도 딱히 따로 놀러갈 일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당산역에는 의외로 겉은 허름하지만 맛은 화려한 토박이 맛집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우연히 방문하게 된 '이조보쌈'도 여태 모르고 산 게 억울할만큼 보쌈 존잘 맛집이었습니다. 찾아가기 이조보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244 이조보쌈은 당산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평일 저녁 7시쯤에 갔더니 앞에 서너팀 정도 대기가 있었지만 1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습니다. ※ 주차는 따로 안된다고 합니다! 소감 오징어 보쌈 중자를 시켰습니다. (양이 보통인 사람) 둘이서 먹으니 적당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오징어와 김치, 무말랭이, 고기가 푸짐하게 담겨 나옵니다. 무슨 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운가 먹는 내내 감탄의 연발이었습니다. 평소 고기를 씹을 때 드는 노력이 10, 카스테라를 씹을 때 드는 노력이 1이라면 이조보쌈을 씹을 때 드는 노력은 3 정도랄까요. 고기가...


#당산 #당산역 #맛집 #보쌈 #오징어 #이조보쌈

원문링크 : [밥집/당산] 이조보쌈 : 당산역에서 환승하다 말고 뛰어갈 보쌈집 (feat. 오징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