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자라는 우리의 우정을 위하여 feat. Ben Platt - Grow As We Go (휴대폰 배경화면)


 함께 자라는 우리의 우정을 위하여  feat. Ben Platt - Grow As We Go (휴대폰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OAT입니다. 여러분들은 '친구'를 어떻게 정의하시나요? 언제 어디서나 곁에 있어주는 사람, 나의 못난 모습도 이해해주는 사람, 넘어지면 같이 웃어주는 사람 등등, 사람마다 친구에 대한 정의는 다양할 것 같은데요! 저는 문득 Ben Platt의 Grow As We Go란 노래를 듣다가 친구란 서로의 미완성된 모습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이 험난한 세상을 같이 헤쳐 나가며, 함께 성장하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 혼자 잘났다고 생각하며 콧대 높게 살아왔는데, 나 혼자 역경을 겪으며 외롭게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돌아보니 제 곁에는 저의 못난 모습을 "으이구"하면서 그대로 받아들여주는, 저의 고군분투를 묵묵히 지켜봐주는 친구들이 있었더라구요. 그런 천사같은 친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배경화면은 '우정'을 주제로 그려봤습니다. 휴대폰 배경화면 첨부파일 friendship_phone.png 파일 다운로드 ※ 주의 ※ 상업적 이용 불가 변경 및 2차 저작물 제작...


#Growaswego #휴대폰 #일기 #우정 #스마트폰 #베프 #배경화면 #배경 #디지털굿즈 #그림일기 #휴대폰배경화면

원문링크 : 함께 자라는 우리의 우정을 위하여 feat. Ben Platt - Grow As We Go (휴대폰 배경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