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함 박살내기 : 꾸준히, 부지런히, 많이! (feat. 유튜브 채널 추천 : 이리앨, 너진똑, 써니즈)


 나태함 박살내기 : 꾸준히, 부지런히, 많이! (feat. 유튜브 채널 추천 : 이리앨, 너진똑, 써니즈)

글을 자주 썼다고 생각했는데 훌쩍 4일이 지나 있었네? 요즘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 모르겠다! 호다닥 일기를 써본다. 나는 팩트 폭력 유튜브 영상을 좋아한다. 매일 해야 할 일을 미루고 합리화하는 나의 논리를 깨부숴주는 멋진 유튜버들이 많다. 보다 보면 '마지못해' 뭐라도 하게 된다. 그렇게 마지못해 한 한 번이 쌓여서 나름의 성과가 되니 아주 고맙다. 이 자리를 빌려 살짝 정리를 해봐야겠다. (홍보 아님) 이상한 리뷰의 앨리스 이상한리뷰의앨리스 Alice in WonderReview 볼만한 책이나 인물, 핵심 비법이나 노하우, 제대로 리뷰합니다. www.youtube.com 책뿐만 아니라 영상도 리뷰하고, 인터뷰도 진행한다.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고수들에 대한 인터뷰가 많아서 신선하고 유익함. 너 진짜 똑똑하다 너 진짜 똑똑하다 독서에 유튜브 갬성을 끼얹다 www.youtube.com 주로 책 리뷰를 하는데 애니메이션 + 개그 요소 + 말솜씨로 이해가 아주 쏙쏙 잘 됨. ...


#리뷰 #성실 #유튜브 #일기 #일상 #자기계발 #추천

원문링크 : 나태함 박살내기 : 꾸준히, 부지런히, 많이! (feat. 유튜브 채널 추천 : 이리앨, 너진똑, 써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