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림 카페] 카페 이면 - 시간이 멈춘 듯 한적한 제주감성 카페 (ft.핸드드립 필터커피 맛집)


[제주/한림 카페] 카페 이면 - 시간이 멈춘 듯 한적한 제주감성 카페 (ft.핸드드립 필터커피 맛집)

시간이 잠시 멈춘 공간, ‘카페 이면’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던 카페, ‘카페 이면’을 기록해보려고 한다. 시간이 잠시 멈추길 간절히 바랐던 시간과 공간이었습니다. 집들이 정겨운 제주도의 작은 동네 길을 걷다보면 ‘카페 이면’이 나온다. 마치 주변의 가정집처럼 소박한 외관이라 지도를 보고 찾지 않으면, 카페인지 모를 듯 하다. 미닫이 문으로 드르륵 열어 들어가면 펼쳐지는 밖과 다른 분위기의 공간. 창 밖으로 보이는 돌담 제주도의 사람 없는 시골길을 걷다가 ‘카페 이면’에 들어서니, 서울에서 보던 느낌의 젊은 사람 몇과 클래식한 음악, 레트로한 분위기가 세련되게 느껴져 타임리프를 한 느낌까지 들었다. 창 밖으로 보이는 따스한 햇살과 돌담이 정겨웠고, 약간의 쌀쌀한 날씨 탓에 흔들리는 나뭇가지가 따뜻한 공간에 있다는 안도감을 느끼게 했다. 카페이면은 필터커피가 유명하다고 한다. 커피와 티, 주스 등이 있고 곁들이는 디저트로는 마들렌과 발로나 초코케이크가 있다. (이미 배부른 관계로...


#제주서쪽여행 #제주여행 #제주한림 #카페이면 #한림감성카페 #한림여행 #한림카페 #협재카페

원문링크 : [제주/한림 카페] 카페 이면 - 시간이 멈춘 듯 한적한 제주감성 카페 (ft.핸드드립 필터커피 맛집)